식품정보

마케팅의 귀재 조운호

포포나무 2019. 1. 26. 11:39

마케팅의 귀재


소비자가 원하는 걸 만들면 길거리에서도  팔린다.


살사람의 마음을 끊임없이 읽으려는 노력만 잇으면 가능


소비자한테 아이디어를 얻으려 말고, 소비자 조사를 통해 검증을 거치고 일을 추진한다


창조 창의성이 없으면 세계적이 될수 없다


.수요는 잇는데 상품화 되지 않는 것부터 찾아라.



1.기회를 잡으려면 근성을 키워라


2.이미 닥친 환경 이라면 피하지 말고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그일에 최선을 다한다.


3.이론적 지식이 없어도 마케팅의귀재가 될수 잇다.제품을

살사람의 마음을 끊임없이 읽으려는 노력만 잇으면 가능


4.나는 의심한다 고로 존재한다.눈에 보이는 현상말고 그 이면을 보려고 한다ㅡ

소비자가 원하는 걸 만들면 길거리에서도  팔린다.


5,멀티로 일하는 시간 활용법을 익혀라. 시간과 공간을 잘게 쪼개고 거기에 최대한 집중하는것


6.최선을 다햇다면 소심한 고민은 접어라


7.원칙에 충실한것이 역발상이다. 생각을 매일 달라지려고 머리를 감는다

관습과 관행을 따르기 보다 소비자의 달라지는 마음을 읽으려는 노력으로 달라진 소비자의 생각을 받아들인것 때문이다


8.나다움을 포기하지 말라. 자기를 정확 알고 자기다운 일을 찾아야 한다


9.회충한테 보약을 먹이지말자. 킹핀을 찾지 않으면 엉뚱한 문제만 풀게 된다.


10.소비자한테 아이디어를 얻으려 말고, 소비자 조사를 통해 검증을 거치고 일을 추진한다


11. 소비자의 기대치보다 조금만 도 높여라


12.제품에 혼을 담아라


13.나의 가치관이 내역활과 크기를 결정하다


14.주변에 조연 할사람을 두라


15.다 쏟아부어라 그래야 통한다


16새로운 일을 시작알때 거쳐야할 두가지 과정..그일에 당위성을 부여하기 위해 항상 역활에 대한 분명한 정의를 시도하곤 한다...새로운 일의 과거 역사를 집요하게 추적한다


17.모방은 창조로 가는 지름길이 아니다..창조 창의성이 없으면 세계적이 될수 없다


18.항상 큰 시스템을 이해하라


19.매 10년 계획을 세워라,


20.좋은 제품은 길거리에 내놔도 팔린다.

그런데 그 좋은제품은 좋은 제품 철학에서 부터 나온다


21.수요는 잇는데 상품화 되지 않는 것부터 찾아라.


22.꼴려서 일하는 사람보다 더 잘하기는 어려운 일이디.


23.청년 정신..변화를 두려워 하지말고 새로움을 찾아가고 항상도전하는 자세로 살자.


24.세상이 나를 찾게 하라. 자기 일에 노력과 연구를 거듭하여 장인이 되면  가능


25.때론 눈물을 흘려야 한다. 눈물이 날정도로 인생의 매듭을 지으라.그렇지 않으먄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은 것이다


26.개인과 국가 모두 각자의 개성과 특징을 가진다 이를 서로 인정하고 찾아내서 서로 공유하고 공전하는 신바람 나는 세상을 만드는 것 이것이 우리가 꿈꾼는 세상


27.꿈은 하늘을 찌르되 발은 땅에




'식품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들기름 판매  (0) 2020.10.21
화천 산천어 막걸리  (0) 2018.11.27
양조장 허가  (0) 2018.11.27
흑마늘 막걸리 흑삼  (0) 2018.08.26
참기름 벤조피렌  (0) 2018.08.23